Wednesday 20 March 2013

필립스는 중국 LED에 대한 투자를 증가


전체 조명 산업의 요구와 국가 정책 지원의 업그레이드 덕분에 중국의 산업이 급속히 또한 시장 케이크 위에 싸운 강도를 증가 국제 조명 거인을 개발 하였다.

필립스는 LED 조명을 LED


전체 조명 산업의 요구와 국가 정책 지원의 업그레이드 덕분에 중국의 산업이 급속히 또한 시장 케이크 위에 싸운 강도를 증가 국제 조명 거인을 개발 하였다. 필립스 조명 사업부 부사장 중국 광주 국제 조명 전시회 Lianghan 펭이 기자들에게 말했다 참석했다 : "우리는 중국의 LED 조명 시장에서 신뢰를 가지고 있고, 중국 시장에 대한 투자를 계속 증가 우리의 목표는 지원 LED 사업은 2015 사업의 전체 볼륨의 50 % 차지한다. "

세계 최대 규모의 조명 전시회 이벤트 - "광주 국제 조명 전시회는이 달의 12 일까지 9 일에 개최. 광주 조명 박람회 올해 가장 전시, 필립스 조명 이전 세션보다 전시 공간, 전시 규모뿐만 아니라, 그리고 도시 경관을 위해, 도로, 사무실, 산업, 상업 가정용 시장 세그먼트가 붙여 넣기 시작했다 혁신적인 지역 고객 통합 솔루션의 특정 요구 사항을 함께 조명 LED.

내부는 새로운 산업으로 LED 조명을 지적, 기술적 수준에서 달성 지속적인 혁신이 LED 조명으로 기존 조명의 포괄적 변화를 겪고 전체 조명 산업을하고 있습니다, 조명 기술 응용의 범위도 점차 곧바로 획기적인이며, LED 전통 조명의 한계.

필립스 조명 전문 조명 솔루션 사업 부문의 CEO 마크 영을했다 : 아시아 LED 조명 시장의 미래는 세계의 다른 지역에 비해 70 % -80 % 성장을 것으로 예상되며, 중국은 LED 기술과 제품의 빠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관련 규제 기관, 산업 협회 조명 기업 간의 좋은 협력은 LED 조명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특히 중요합니다. "

중국은 필립스 조명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이었다. 작년에, 하나의 " 시장" 세계에서 필립스. 중국에서 필립스 조명 자리 성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LED 조명 사업, 지난해 100 % 이상 증가했습니다. 12 작년, 필립스는 청두 하이테크 개발구에 건설 전문 LED 조명 프로젝트를 발표, 중국의 LED 가치 사슬을 향상 25 백만 유로가 투자 계획하고, 5 년이 분야의 최고 기업을 통합 있습니다. 올해 2 월에, 필립스 조명은 새로운 마케팅 테마를 출시 --- 핵심 혁신 획기적인는 2015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다음 3 동안의 마케팅 전략을 안내하는 조명을 LED ", 초월". 활동의이 시리즈, 필립스 조명 구획에 일반 조명 제조업체에서 제품 구성 요소 제조업체에서 통합 조명 솔루션의 혁신적인 공급자에게 조명 기술 파트너 업체로부터 달성되는 LED 변화 자체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시장 전문가의 전략적 변화.

No comments:

Post a Comment